2020년 용띠 운세 보고 경자년 새해 준비하기

나이별 2020년 용띠 운세 소개

오늘 포스팅은 2020년 용띠 운세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벌써 12월도 마지막을 달려가면서 한 해가 마무리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올해는 계획했던 일들이 잘 풀렸던 한 해였네요. 계획한 일과 금전적인 부분이 잘 진행되어 뿌듯하게 살아 온 것 같습니다. 이런 기운을 받아 2020년에도 좋은 일만 생기기를 바라고 있는데요. 2020년 인생목표를 설계하고 있으니 운세나 토정비결에 관심을 갖게 되네요. 앞으로 미래가 어떨지 궁금하여 재미로 보는 운세가 궁금했는데요. 또 내년이 되면 76년 용띠로써 용띠만의 운세가 자세히 나와있는 운세가 보고싶어졌습니다.

 

저처럼 76년생이거나 64년, 76년, 88년생 용띠이면서 신년운세를 알고 싶다면 주목해 주세요.

 

아래는 2020년 용띠 운세에 대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경자년 나이별 용띠 운세 정리

 

각자의 사주가 들어가지 않아서
보편적인 용띠의 흐름을 해석하였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1952년생
전체적인 운의 흐름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지난 일로 인해서 다소 마음 아픈 일을 겪게 되는 해이군요. 가깝게 지내던 사람과 마찰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재정적으로나 일적으로 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철저하게 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작은 노력으로 작은 것을 얻으려 한다면 충분히 얻을 수 있는 해이지만 무리하거나 변화를 취하면 어려움이 커지는 년도입니다. 전체적인 흐름이 다소 지루하게 전개 될 수 있습니다.

 

 

 

 

1964년생
올해 전체적인 운의 흐름은 아주 평이한 년도입니다. 운을 활용하는 것 보다는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매사를 임해야 하느냐가 더 중요하게 작용하지요. 경우에 따라서 아주 좋은 년도가 될 수 있고 반면 아주 좋지 않은 년도가 될 수 있습니다. 결과를 크게 취하는 시기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나치게 큰 목표의식을 가지고 횡재성이나 무모함에 시간을 투자 한다면 공연한 허사가 될 확률이 높지요.

 

 

 

 

1976년생
자신의 의지가 운세의 흐름보다 더욱 중요한 한 해입니다. 물론 어느 경우나 자신의 의지가 중요하겠지요. 하지만 올해의 경우는 유독 그 경우가 심하다고 보면 됩니다. 운의 흐름은 언제든 좋게도 혹은 나쁘게도 바뀔 수 있는 해입니다. 좋은 흐름은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흐름을 갖는 다는 것이며 나쁜 것은 규모가 작고 지루하며 결과가 빨리 나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른 어느 해보다도 대인관계가 중요하게 작용을 합니다.

 

 

 

 

1988년생
매사의 흐름이 원만해지는 시기입니다. 자연스러운 기운의 흐름이므로 진행하는 일에 큰 막힘이 생기지는 않는 년도이지요. 특히 자금적인 흐름이 무난하게 전개되는 년도군요. 규모는 작지만 지속적으로 행운의 요소가 잔재하는 시기이니 본인만 노력을 한다면 노력한 정도의 성과는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흐름에 무작정 한방의 행운을 노리고 일을 진행하는 것은 시간을 잘 못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