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아바타 테스트 숨겨진 내 모습 확인하기


오늘은 에고 아바타 테스트 방법을 알아볼게요. 갑자기 찬 바람이 불고 영하권으로 기온이 내려가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죠. 집 밖은 너무 추워서 이불 속에서 나오기가 정말 싫어지네요. 따뜻한 이불속에 최근 유행하는 심리 테스트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그중 에고 아바타 테스트를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처음 시작할 때는 동글동글하며 새하얀 기본 아바타로 시작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테스트할 수 있으며 총 12개 문항을 거쳐 자신의 아바타가 생성되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고양이, 상어, 순진한 토끼, 무지개 등 다양한 유형의 아이템을 장착하며 아바타의 특성이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아바타 모습이 꼭 나의 모습과 닮아서 더욱 특별하게 보이네요. 다른 사람이 모르는 나의 모습을 확인해 보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어서 꿀잼인 것 같아요.

아래는 에고 아바타 테스트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에고 아바타 테스트

 

 

에고 아바타 테스트 방법

 

 

1.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트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로그인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계속 이용하려면 로그인을 추천드려요.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2.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글 계정 중 선택해서 로그인 후 자신의 MBTI와 질문에 답변해 주세요.

 

 

3. 출발을 클릭 후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

 

 

4. 총 12개의 문항에 OX로 정답을 입력해 주세요.

 

 

5. 그러면 남들이 모르는 자신의 모습을 아바타로 표현해 주는데요. 하단에 특성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